Knowledge

> Knowledge > 내용
헤어 드라이기 사용시주의 사항
Oct 26, 2018

헤어 드라이어 는 우리가 자주 사용하는 건식 헤어 도구의 일종입니다. 이발소에 있든 우리집에 있든, 많은 사람들은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여 머리카락을 불어 넣어 특히 편리합니다. 헤어 드라이어를 건조 및 성형에 사용할 수 있도록 효과적으로, 정확하고 안전하게 사용되어야하며 제품 수명을 연장해야합니다. 따라서 송풍시 다음 사항을주의해야합니다.


1.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할 때 공기 흡입구와 공기 배출구에 장애물이 없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 효과가 없으므로 과열되어 장비를 태울 것입니다.


2, 마른 머리카락을 날릴 때 헤어 드라이어의 머리카락 배출구는 송곳니와 머리카락의 막힘을 방지하기 위해 일정한 거리 (50mm 이상)로 헤어에서 분리되어야합니다. 동시에 머리카락이 날 때 발생하는 수증기로 인한 누전을 피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안전을 위해 일정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헤어 드라이어는 명판에 명시된 전원 공급 전압으로 사용해야합니다. 3 선식 전원 코드가있는 헤어 드라이어의 경우 접지선이 올바르게 연결되어 있어야합니다.


4. 헤어 드라이어를 사용하기 전에 헤어 드라이어를 "뜨거운"위치에서 "차가운"위치로 먼저 전환하여 발열체의 전원 공급 장치를 먼저 차단하십시오. 그 다음, 전기 발열체의 나머지 열이 냉기에 의해 불어 나고, 전기 헤어 드라이어의 내부 온도가 낮아지고, 모든 전원이 차단된다. 이것은 헤어 드라이어의 내부 단열을 느리게하고 서비스 수명을 연장시킬 수 있습니다. 테이블에 동시에 놓을 때 다른 물체를 태우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도 5에 도시 된 바와 같이, 헤어 드라이어는 임의로 압연되어서는 안되며, 발열체 및 모터는 기계적 충격에 의해 손상되고 부품을 손상시키지 않도록 쉽게 분해되어서는 안된다. 헤어 드라이기의 정상적인 사용을 보장하기 위해 모터 및 기타 회전 부품의 베어링 부분은 정기적으로 윤활되어야하지만 오일의 양은 너무 많아서는 안되기 때문에 코일로의 흐름을 피하고 고장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


6, 헤어 드라이어는 가능한 오랫동안 오랫동안 사용해서는 안되며, 가열 요소와 모터를 과열시키지 않도록 간헐적으로 사용해야합니다. 헤어 드라이어는 사용하지 않을 때는 건조한 곳에 두어야합니다. 열어 두거나 젖은 곳에 두지 마십시오. 장시간 후에 꺼내지 않으면 절연 저항을 먼저 확인해야합니다. 사용 중에 개인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헤어 드라이어는 공기 흡입구에 보호 필터가 있지만 공기 중 먼지로 인해 입자를 먼지로부터 보호하지 못하고 모든 헤어 드라이어가 필터 천을 가지고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를 위해 공기 덕트의 막힘과 부품 손상을 방지하기 위해 먼지를 정기적으로 청소해야합니다.








저작권 © 절강 Jiebo 전기 어플 라이언 스 유한 공사 판권 소유.전화: +86-574-22757666